미스트롯3

무직자대출 알아보기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직장을 그만두게 되신 분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정부의 다양한 지원사업이 있지만, 거기에 해당되지 않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무직자로서 가능한 대출상품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안내가 되는 상품입니다.

무직자대출 쉬운 곳

무직자 대출 쉬운곳 첫번째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입니다.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의 자격은 해당 카카오뱅크는 다른 곳과 달리, 서울보증보험의 증권 발급을 자격 조건으로 삼고 있습니다. SGI보증보험에서 보증을 서주는 대출입니다.

 

 

그러나, 이전에 대출 빚에 대한 연체기록이 있으신 분들은 보증보험 발급이 어렵고 이로인해서 카카오 대출도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과 재산 상태 등을 고루 판단하여 보증보험 발급이 이루어집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연체기록만 없으면 사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두번째로 국민은행 리브 간편대출입니다. KB국민은행 리브 어플을 통해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도 신청을 하실 수 있는것이 장점입니다. 그 전에 먼저 국민은행에 계좌가 개설된 상태여야 하며,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금리, 한도, 상환 방식은? 최저 금리는 3.13%, 최고 금리는 4.%가 적용될 수 있는데요. 우대금리가 적용된 최저금리이며 등급에 따라 0.6, 0.7, 0.8, 0.9% 대의 우대 금리가 적용이 됩니다. 한도는 300만원으로 10만원 단위로 대출 한도 이내에서 최대 3건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기본 상환 기간은 1년이지만, 최장 5년까지 기한 연장이 가능한 상품입니다.